'무료영화' 주말마다 보자!.. 카카오 이벤트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수 있는 정보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이제는 카카오페이지 앱만 있으면 주말마다 하루에 1편씩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지난 1월 영화 서비스를 런칭한 카카오페이지의 ‘주말마다 전국민영화선물’ 이벤트가 매 주말 최신 영화를 무료로 선물하기 때문.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번 주말부터 다음 주말까지의 영화선물을 살펴보자. 


다음 주부터는 카카오페이지와 마블의 '수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주말마다 마블 영화를 볼 수 있으니 놀라지 말 것!




4월 7일 (토) : 모두가 뜨거웠던 그때 <1987>



“대한민국이 영원히 기억해야 할 그때 그 사람들”


민주주의의 시계를 다시 돌아가게 만든 1987년. 매캐한 연기로 자욱했던 길거리에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 주권을 외치던 역사적인 순간을 그려낸 영화다. 스타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는데, 특히 영화 <아가씨> 출연 이후 다음 행보가 주목되던 김태리의 출연이 화제였다. 또한 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설경구, 박희순, 이희준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을 포함해 실제 6월 민주항쟁에 참여했던 배우 우현까지, 그야말로 번쩍번쩍한 캐스팅은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뜨거운 감동과 울림을 느껴보고 싶다면 4월 7일 토요일,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보시길.

4월 8일 (일) :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코코>

“아름다운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디즈니 픽사의 황홀한 상상력으로 전 세계의 찬사를 입은 야심작이다. 사후세계에 대한 환상적인 묘사와 절묘한 구성에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다. 특히 메인 테마곡인 ‘Remember Me’가 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수상하면서 더욱 화제가 됐다. 알고 보니 영화 <겨울왕국>의 ‘Let It Go’를 작곡한 부부가 작업한 곡이라고. 2017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최고의 작품성을 인정받는 영화 <코코>를 보면서 그동안 잊고 살았던 추억과 사랑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눈과 귀가 즐거운 동시에 가슴 한 편이 따뜻해지는 뭉클함도 잇따를 것이다. 


4월 14일 (토) :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보다 더 강할 순 없다! 최강의 히어로 vs 최강의 적”


어벤져스 사상 최강의 적이 등장한다. 초미의 관심을 모은 ‘울트론’의 등장으로 히어로들은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매 편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스토리를 선보인 마블 시리즈 중에서도 이 영화는 단연 최고의 히어로 액션 영화로 손꼽힌다.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인 퀵 실버, 스칼렛 위치, 울트론, 비전, 닥터 조까지 역대급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파격적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2배 더 즐겁게 즐기기 위해선,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꼭 보기를 바란다.

4월 15일 (일) : 당신이 알고 있는 현실이 뒤바뀐다 <닥터 스트레인지>




“신비로운 히어로의 등장! 수상한 그가 온다”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 세상 모든 것을 초월하는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독특한 히어로가 나타났다.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천재 외과의사가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힘을 얻게 되면서 지구 최강의 히어로로 거듭난다. 


기존의 히어로들과는 또 다른, 신비한 매력을 뽐내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러닝 타임 내내 즐거움을 선사하니 아직 안 본 사람은 꼭 감상하기를 바란다. 상상을 초월하는 세계관에 입이 떡 벌어질 수 있으니 주의! 조만간 한국에도 방문한다고 하니 미리 챙겨보면 더 좋겠다.




[연예방송] - '복면가왕' 동방불패 4연승 도전 성공 ?


[사람 스포츠] - '평양 공연' 백지영 인터뷰.. '총맞은 것처럼' 인기 비결은 ?


[영화드라마] - 아카데미 작품상 ‘셰이프 오브 워터’.. 어떤 영화 ?



블로그 이미지

40아기마

샘의 작은 물이 세상의 물과 소통하듯 영화와 같은 세상이야기를 하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