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의 몬스터들이 다시 깨어났다!”

 

영화 '구스범스 : 몬스터의 역습 (Goosebumps 2: Haunted Halloween)'에 대해 소개해 드려요.

 

2018년 11월 7일 개봉된 아리 산델 감독, 웬디 맥렌던 커비, 매디슨 아이스먼, 제레미 레이 테일러, 칼릴 해리스, 켄정 주연, 크리스 파넬, 잭블랙, 브라이스 카스 조연의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관람객 평점 8.58, 네티즌 평점 7.27, 누적관객수 25,857명을 기록한 90분 분량의 판타지영화 이고요.

 

영화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이 다시 깨어나고, 달콤살벌 몬스터 군단의 습격이 시작되는 판타지 어드벤처작품 이네요.

 

영화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킨 판타지 소설계의 거장 R. L. 스타인의 [구스범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작품 입니다.

 

 

[구스범스] 시리즈는 1992년 첫 출간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32개국, 4억 2천만 명의 독자들을 사로잡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다. 특히, 2001년과 2003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어린이 책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것은 물론, [해리 포터]에 이어 가장 많이 팔린 책 2위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습니다.

 

영화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은 무려 18종류의 달콤살벌 몬스터 캐릭터들이 쉴 새 없이 등장해서 선사하는 긴장감과 엉뚱한 웃음을 선사하고요.

 

주인공 소니와 샘은 우연히 [구스범스] 책 속에 갇혀있던 슬래피를 깨워내고, 소니의 가족이 되고 싶었던 슬래피는 마법을 부려 마음을 사려고 하지만 오히려 가족들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자신의 꿈이 거절당한 슬래피는 위험천만한 몬스터 군단을 하나, 둘씩 불러내는 것도 모자라 할로윈을 습격해버리고 만다. 심술궂은 성격만큼이나 짓궂은 장난으로 세상을 위협에 빠뜨리는 슬래피와 몬스터 군단이 펼치는 상상초월 판타지 세계가 열린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영화 '구스범스 : 몬스터의 역습' 리뷰였습니다.

 


영화 '구스범스 : 몬스터의 역습' 리뷰 영상 (feat. 유튜버 '새벽1시 영화추천봇')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클릭은 매우 소중하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참고/출처::한국강사신문]

블로그 이미지

40아기마

샘의 작은 물이 세상의 물과 소통하듯 영화와 같은 세상이야기를 하는 곳.....

,